해외이사정보

해외이사정보

게시판글읽기
제목 해외이사 시 법인 담당자 Q n A - (주)대신해운항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14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재원으로 나가시는
고객님들의 궁금증을 풀어보고자
법인담당자 QnA 포스팅을 공개합니다!


주재원(법인)담당자에게 이주화물에 대한 견적서를 제출해 줄 수 있습니까?
담당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화물운송견적서를 발송해드립니다.

현지에서 화물을 받은 후 결제되나요?
기존거래내역이 있는 회사일 경우 현지화물배송 후 결제가능하지만
첫 주재원 거래 시에는 해당담당자께서 대금지급약정서를 작성 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현지(외국)법인에서 ㈜대신해운항공 현지 사무소로 결재가 가능한가요?
예, 가능합니다. 그러나 간혹 정산관계로 일부 국가에서의 결재는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현지법인 설립 관계로 이사화물이 
아닌 사무실 집기를 보내려고 합니다. 
면세통관이 가능한가요?

사무실에서 사용하실 집기는 개인 이사화물이 아니므로
해당국가 세관에 따른 세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스티커 이미지


여기까지 법인담당자 Q n A 였습니다!
궁금한점있으면 댓글이나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D
 

 

댓글 0건

댓글
답변글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