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정보

국가별정보

대신해운항공은 worldwide mover로서 전세계 구석구석 해외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운송 상품은 물동량이 많은 MAIN PORT 위주로 고객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진행절차별로 자세히 작성되었습니다. 기타 지역에 관한 문의는 전화 또는 온라인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포장에서부터 배달까지 모든 진행과정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India
서부
중부
·인도

인도는 VISA와 RESIDENCE PERMIT (거주증)이 있어야 통관자격이 되며, 비자를 받고 인도에 들어간 후 1개월안에 이사짐을 받고 통관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인도에 도착하신 후 RESIDENCE PERMIT 바로 발급 받으셔야지만 순조로운 통관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인도는 모든 이사화물에 대해서 세금을 부과하게 됩니다. 세금의 요율은 비자 기간 달라지게 됩니다. 비자가 1년 이하(UB)일 경우에는 모든 물품에 대해서 37%의 세금이 부과되며, 1년 이상(TR)일 경우에는 27%의 세금이 부과되게 합니다. 아무리 비자 기간이 1년 이상이라도 RESIDENCE PERMIT 이 없으면 UB와 같은 세금을 부과 받게 되므로, 세금을 줄이기 위해서는 RESIDENCE PERMIT를 꼭 받으셔야 합니다.

·통관안내

인도는 모든 이사화물에 대해서 세금을 부과하게 됩니다. 세금의 요율은 비자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자가 1년 이하(UB)일 경우에는 모든 물품에 대해서 37%의 세금이 부과되며, 1년 이상(TR)일 경우에는 27%의 세금이 부과되게 합니다. 화물이 인도에 도착하기 전 미리 현지에 입국해 계셔야 하며, 현지 입국후 1개월 안네응 이삿짐 통관을 마치셔야 합니다. 통관 기간은 세관에 서류 제출일로부터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 외국인의 경우
인도는 VISA와 RESIDENDE PERMIT(거주증)이 잇어야 통관자격이 되며, 비자를 받고 인도에 들어간 후 1개월 안에 이삿짐을 받고 통관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인도에 도착하신 후 RESIDENDE PERMIT 바로 발급 받으셔야지만 순조로운 통관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인도 국적자의 경우
해외에서 1년 이상 체류하신 후 귀국하시는 인도 국적자는 본적지 세관 확인후 수입통관이 가능합니다.

·운송기간

운송기간은 선박스케줄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릅니다만, 한국에서 포장한 날로부터 인도 CNENNAI 자택에서 배달 받으실 수 잇는 기간은 약 32~38일 정도 소요되게 됩니다. 아패 표는 고객의 이해를 돕고자 평균적인 운송기간을 알려드린 것이며, 상황에 따라 예정일은 달라질수 있습니다.
INDIA
포장 및 선적 대기 기간 7~10일
선박 항해 기간 20~21일
관봉 및 통관 기간 3~4일
자택 운송 기간 2~3일
총 예상 소요 기간 32~38일


·반입금지 및 제한 품목

음식물과 높은 DUTY & TAX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경우 소량만 가져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 가전제품이나 같은 종류의 가전제품이 중복될 경우에도 역시 세금이 부과될수 있습니다.

·차량 발송 안내

인도의 차량은 핸들이 우리나라와는 반대입니다. 또한 100%이상의 세금이 부과되므로 차량발송을 추천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한국에서 키우시던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애완동물은 인도 반입이 가능하며, 한국내 수의사로부터 발급받은 예방접종증명서를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애완동물 탁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인도 출국시 이용하실 항공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